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otice

조세핀 와인잔 가격인상에 따른 사전 공지 안내

Weeklywine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위클리와인 입니다.


조세핀 와인잔 가격인상에 따른 사전 공지 안내 드립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발생한 부자재 가격 상승과 운송비 상승으로 인해, 

JOSEPHINE 와인잔 제품 가격이 일부 인상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다음과 같은 사전 안내를 안내드립니다.


가격 인상 시점: 2023년 9월 1일 이후


가격 인상 대상: JOSEPHINE 와인잔 및 악세서리 전 제품 대상입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JOSEPHINE 와인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인상 시점 이전에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샴페인잔 재고는 글로벌 쇼티지로 인하여 재고가 많이 부족한 상황인점 사전에 양해 말씀 드립니다. )



위클리와인을 통해 JOSEPHINE 와인잔을 최상의 조건으로 받아보실 수 있도록, 저희 위클리와인은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위클리와인 고객분들께 최상의 와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조세핀 와인잔은 우수한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Josephinenhütte Wins International Design Award 2022 수상 )을 자랑합니다.
  • 조세핀 와인잔은 와인의 향과 맛을 더욱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SonntagsBlick 2023 조세핀 no.2 우승)
     

위클리와인 고객분들께 조세핀 와인잔을 최상의 조건으로 제공하여, 더욱 풍성한 와인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위클리 와인을 통하여 조세핀 와인잔과 함께 행복한 와인 생활을 즐기실거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 위클리와인 josephinenhütte 드림 -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목록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